월드유틸리티 의 새로운 세상
여러가지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놀러오세요 동물의숲 돈버는방법
반응형
놀러오세요 동물의숲 돈버는방법


놀러오세요 동물의숲 을 하다보시면 돈이 필요하신 경우가 많으실것 입니다.
사고 싶은 물건을 살때도 필요하고, 너굴한테 집 대출금을 갚을때도 대출금 때문에 돈이 필요하고 그렇기 때문에,
돈을 모으기 위해 여러가지를 하지만, 돈버는 방법에 대해서 잘 알면 돈을 벌때 도움이 되겠죠 ?

그래서 제가 동물의숲 돈버는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놀러오세요 동물의숲 돈버는방법


1. 나무에 열린 과일 따다팔기.

여기선 기본 마을에서 열린 마을 열매, 일명 마을 특산품보단 마을 특산품이 아닌 다른 과일을 심어야
돈이 된답니다.

종류는 사과, 배, 체리, 오렌지, 복숭아, 야자가 있는데, 마을 특산품이 사과라면 사과나무를 도끼를 이용하여
세번을 찍어 없앤후 그자리에 다른과일을 심습니다.

나무로 자라는 자리가 있고 시들어 죽어버리는 자리가 있는데, 원래 있던 자리에 심으면 100% 나무로 자랍니다.
바닷가를 거닐다 보시면 야자를 발견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야자를 그냥 두지 말고 주어서 모래사장 과 바다사이에 반씩 걸치게 야자를 심습니다.
무럭무럭 자란과일을 따다 너구리에게 팔면 500원이 되며 이걸 반복하시면 됩니다.

2. 바닷가에 있는 조개 팔기 (돈이 된다고 할수는 없지만 진주조개나 거거는 돈이됩니다 참고하세요.)

놀러오세요 동물의숲 돈버는방법


3. 꽃 따다 팔기 (돈은 안되지만 꽃이 많아 지저분하면 가끔 팔아주면 티끌모아 태산됩니다.)
반응형

4. 무사다 팔기

돈벌기중 가장 돈이 되는 돈벌이중 하나에요.
일요일 오전에 아래에 있는 무파라 아주머니가 보이실텐데, 이 아주머니가 빨간무와 하얀무를 팝니다.

놀러오세요 동물의숲 돈버는방법


하얀무는 동물의숲 안에서 주식같은 것입니다.
많이사서 놀러다니다 싸게 사서 비싸게 팔면되는데 기준가는 100원입니다.
왕창사서 무주식 한번 해보시면 그 주식에 중독되실지도 모를만큼 돈벌이가 좋습니다.

하루에 두번 오전/오후 로 가격이 변하는데 가격은 너구리에게 물어봐서 산 가격보다 비쌀때 팔면됩니다.
그렇다고, 가장 비쌀때 까지 매일 기다리면 일주일마다 무가 썩으니 시기에 잘맞추어서 파시면 됩니다.

빨간무는 잘버는 만큼 배가 높은데요, 빨간무를 눈에 잘 띄는곳에 심어놓고 매일매일 하루도 안빼놓고
물을 주는 중노동을 해줘야 합니다.

이렇게 일주일 뼈빠지게 키워놓으면 1000벨에 산 빨간무를 16배로 16000벨에 팔수 있습니다.
대신 일요일 오전에 하나만 살수 있습니다.
놀러오세요 동물의숲 돈버는방법 중 가장 좋은것입니다.

놀러오세요 동물의숲 돈버는방법


5. 화석 찾아서 팔기

이건 지나가다가 심봤다고 할정도로 맘먹고 찾으면 찾을수도 있습니다.
땅을 잘보고 다니시면 별모양 구멍이 파인곳이 있는데 삽으로 파보시면 화석 3개와 느낌표 1개,
비온 다음날엔 토용 3개가 있습니다.

느낌표는 함정인데 싫어하는 동물친구 집앞에 놓으셔도 되고 재활용에 버리시거나 너구리 주시거나 하면 됩니다.
토용은 너굴에게 팔거나 혹은 벼룩시장에 팔면 되는데 벼룩시장에서 팔면 3배는 더받습니다.

당장 돈을 챙길건지 아니면 좀 기다릴건지는 님이 판단하시면 됩니다.
화석은 박물관에가서 부엉이에게 감정을 해달라고 하면 화석이름을 얘기해주는데 여기서 버튼 잘못눌러서
기증하시면 다시 못돌려 받으니 주의하세요

감정한 화석을 가지고 너굴에게 파시면 초반에 돈좀됩니다. 돈좀 모이면 기증해주셔도 되구요. 

놀러오세요 동물의숲 돈버는방법


6. 낚시해서 팔기

물가에서 물고기 모양그림자가 흐물흐물 있죠 ? 그 머리쪽에 낚시대를 던지면 됩니다.

그러면 기다리다가 물고기가 다가와 낚시대가 흔들릴때 어느순간 확 물속에 빠질때가 있습니다.
그때 확 낚아 채는겁니다. 물고기 종류마다 낚시대 빠지는 시간이 다르므로 집중을 잘하셔야 됩니다.

놀러오세요 동물의숲 돈버는방법


7. 곤충 채집해서 팔기 (곤충이 날아다니거나 기어다닐때 조용히 다가가 잠자리채로 낚으시면됩니다.)

놀러오세요 동물의숲 돈버는방법


8.벼룩시장 

벼룩시장에선 동물친구들이 지나가다 준 물건이나 편지 답장으로 받은 물건, 마을사무소 재활용 쓰레기통에서
주워온 물건, 문지기에게 분실물 없냐구 물어봐서 받아온 물건, 풍선에 쏴서 받은 물건

이 물건중 안쓰는 물건은 벼룩시장 열리는 날에 거실에 널어놓고 동물친구들에게 팝니다
벼룩시장은 1월 8월을 제외한 매월 첫번째 토요일에 열립니다. 이때 파시면 되겠습니다.

9. 바위치기

삽으로 바위를 치시면 랜덤한 어떤 한 바위에서 돈이 나옵니다.
많은 분들이 이 방법으로 돈을 버시는데 일정한 시간내에 바위를 쳐야 하는데 바위를 치다보니 자꾸 뒷걸음칠
치게 됩니다.

놀러오세요 동물의숲 돈버는방법


이럴때, 그냥 무식하게 앞으로 걸어가고 치고 걸어가고 이러다 보면 제대로 돈 다 못받습니다.
그러므로 하나의 꼼수를 써서 주변 구멍을 송송 파놓으시면 되겠습니다. 
 
10. 나무 흔들기

심심할때, 놀러오세요 동물의숲 에서 걷다보면 주변에 나무가 참 많죠 ? 이 나무 중 하나를 딱 집어서
나무 밑둥을 잡고 마구 흔들어주거나 혹은 도끼로 한번 찍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나무 저 나무 흔드시다보면 100 벨이 떨어집니다.
그런데, 난데없는 벌집이 뚝떨어져 벌이 얼굴을 쏘는데요 벌이 쏘인 얼굴을 자신이 아픈것도 아니니
그냥 두시면 다음날 원상태로 돌아옵니다.

정 보기싫으시면 너구리에게 약을 사다 얼굴에 발라주거나, 떨어졌을때 가까운 동물친구의 집으로 피신하세요.
혹은 정정당당하게 재빠르게 잠자리채 장착후 잡아주시고 팔아주셔도 됩니다.
벌떼들 잡아 팔면 4500벨 이니 벌집 떨어졌다 해서 재빠르게 잡아주시면 벌이도 됩니다.

정리하다 보니 놀러오세요 동물의숲 돈버는방법 이 의외로 많네요 !
여러분들도 제가 정리해드린 놀러오세요 동물의숲 돈버는방법 을 이용하셔서 돈을 벌어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Copyrightⓒ 2011-2017 by worldutility. All post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 CCL라이센스 적용 게시글 제외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