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유틸리티 의 새로운 세상
여러가지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페이스북 폰, 내년 4월에 출시 예정 ?
반응형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로 유명한 페이스북 이 곧 있으면, 스마트폰 을 내놓을 전망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더욱 놀라운것은 페이스북 이 이 페이스북 폰을 공짜로 공급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합니다.

페이스북 의 첫 스마트폰이 생산되는 곳은 구글폰을 생산하였던, 대만업에 HTC 에서 생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비즈니스인사이더 보도대로 라면 향후 18개월 내에 2개 의 모델은 출시한다는 이야기
같은데, 이것은 공식적으로 제대로 발표가 나야 알수있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페이스북 폰에서 가장 관심을 끄는것은 가격정책 입니다.
비즈니스인사이더 에 따른다면, 페이스북이 개당 800달러 인 생산 비용을 공짜로 제공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 개당 800달러 하는 단말기를 공짜로 공급할수 있을까요 ?
페이스북은, 단말기는 공짜로 제공되는 대신, 광고를 통하여 비용을 보전한다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 의 일명 노예계약 이라 불리우는 약정 2년 없이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만약, 이 페이스북이 우리나라 시장에 내놓아진다면, 분명히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하지만 그도 그럴것이, 이 방안이 실제로 실현될수 있는지의 문제입니다.
그 이유는 당장 개당 800달러가 들기 때문입니다. 이 같은 문제 때문에, 일부 통신사 들은 페이스북이 단말기를
공짜로 제공한다는 것에 코웃음을 치고 있다고 합니다.

공짜로 제공되는 페이스북 폰, 과연 가능한 방안일지 한번 지켜보아야 겠습니다. 
반응형
Copyrightⓒ 2011-2017 by worldutility. All post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 CCL라이센스 적용 게시글 제외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