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유틸리티 의 새로운 세상
여러가지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동영상 버퍼링 이 심할 때, 유튜브 에서 대처법
반응형

동영상을 재생하다보면 느려질때가 있습니다.
특히, 버퍼링의 대명사 유튜브가 그러하죠, 이 유튜브에서 버퍼링이 매우 심할때에 대처해줄수 있는 프로그램
하나가 있어 소개 합니다. 바로 SpeedBit Video Accelerator 이라 프로그램 입니다. 

1. 동영상이 렉이 생기는 이유는 개인 컴퓨터의 인터넷망과 컴퓨터 사양에 따라 다릅니다. 
좋은컴 좋은 인터넷망일수록 적습니다. 물론 동영상마다 느린게 있고 빠른게 있습니다.
저희집은 동영상이 느리게 켜져서 이 프로그램을 항상 쓰게 된답니다 ㅠ. 

2. 동영상 버퍼링이 심하다는 분들은 평소 유튜브의 버퍼링으로 고생을 하시는 분들입니다. 
이분들은 아래의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유뷰트 동영상 스트리밍을 더 빠르게 해줍니다.

3. SpeedBit Video Accelerator 는 유튜브 동영상 재생시 렉을 줄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자신의 컴이 심하다면, 또는 심하지 않아도 더 원할하게 하고 싶다면 설치하십시오.
설치방법 그대로 따라하기








유튜브 동영상 재생시 아래 표시가 나온다면 "지금 가속중이다." 라는 것을 말합니다.

현재 해당 프로그램이 버퍼링에 도움을 주고 있다라는 말입니다.

 

동영상을 재생할때, 너무 느려지는 느낌이 들거나 혹은 더 원할하게 해주고 싶은 분은 이 프로그램 을 설치하는것을
권장합니다. 유튜브 사이트 스트리밍도 보다 빨라집니다.
반응형
Copyrightⓒ 2011-2017 by worldutility. All post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 CCL라이센스 적용 게시글 제외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