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유틸리티 의 새로운 세상
여러가지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KT U클라우드 , 어떻게 사용할지 궁금하시나요 ?
반응형

유클라우드 소개 및 가입 , 기능


유클라우드란 KT 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입니다.
여기서 클라우드 서비스란 관련 게시글 을 보시길 바랍니다. 
유클라우드 는 일반적인 웹하드 와는 조금 다릅니다.
언제든지 자기가 원하는 시간에 올리고 내릴수 있어서 무료 웹하드 추천 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유클라우드 는 큰 회사 인 KT 가 운영하고 있으므로 안전하게 중요한 파일들도 보관할수 있고
파일관리도 빠르게 가능합니다.

 [Olleh Ucloud 바로가기] - 문서, 음악, 사진, 영상을 쉽게 올리고 내려받는 서비스



이 와 같은점에서는 네이버 에서 제공하는 N드라이브 와 비슷한것 같지만
N드라이브 의 제공량은 30GB 이지만 유클라우드 는 50GB 를 무료로 제공 해줍니다.
또한, 50GB 가 부족하다 고 느끼신다면 100GB, 300GB 로 용량을 변경 할수도 있습니다.
또한, KT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웹회원으로 가입하시면 2GB 를 무료로 제공 받을수 있습니다.

또한 직접 업로드 를 하지 않아도 특정 폴더를 정하면 자동으로 동기화 를 시켜주니
치명적인 오류가 생겨 컴퓨터 를 포맷 시켜주었을때
바로 내려받아 다시 원상태 의 컴퓨터로 만들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컴퓨터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PC동기화 를 최대 5대 까지 이용할수 있습니다.
PC 추가는 하나당 월 1000원으로 이용할수 있으며 기본 2대는 무료 제공 됩니다.

지금 현재는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친구 추천을 할때마다 1GB 가 늘어
최대 100GB 를 더 사용 할수 있습니다.
100GB 를 사용하려면 더 돈을 내야하지만 친구추천 이벤트를 이용하면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많이 사용하고 관심거리에 오르고 있는 트위터 나 페이스북 같은 SNS 서비스 도 지원해준답니다.
 특히, 제일 맘에 드는 부분은 사진보관 부분입니다.
여행후 남는건 사진이라지만 이런 사진은 마땅히 보관할 곳도 없는데 컴퓨터에 보관해 두자니
왠지 위험할 것같은 기분이 들어 요즘엔 유클라우드 에 저장해 두고 있습니다.

요즘에 스마트폰 많이 쓰시죠 ?
유 클라우드 는 윈도우 컴퓨터, 애플의 MAC컴퓨터, 아이폰 과 안드로이드 도 제공하여
거의 모든 기계를  지원해 안될걱정은 하지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것이 유클라우드 의 장점 이죠 !
 그렇다면 KT 유클라우드 는 어떻게 이용할까요 ?
아래의 절차를 차례차례 밟아주세요.

먼저, KT U클라우드 링크 로 들어가 주세요.
주소는 아래에 있습니다.
 

1. QOOK 계정을 로그인 해주세요.

2. 로그인 을 하시면 이렇게 뜹니다. 여기에 E-mail 과 SMS 전화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3. 그러면 신청이 끝나도 스마트 폰에서 사진이나 음악 등을 편리하게 감상이 가능합니다.
간단하죠 심플하죠 ?
이렇게 KT 유클라우드 는 가입 도 쉽고 이동성이 좋아서 인기가 많답니다.
KT 핸드폰 사용자라면 한번쯤은 KT 유클라우드 를 이용해 보시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

반응형
Copyrightⓒ 2011-2017 by worldutility. All post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 CCL라이센스 적용 게시글 제외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