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유틸리티 의 새로운 세상
여러가지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북곰 사이트 당첨 ! 책 받고 리뷰 쓰는 사이트
반응형
어제, 의문의 택배 가 왔습니다.
저에게 택배가 도착 하였다고 문자가 와서 딴 택배 인줄 알고 받아서 뜯어보니..
북곰에서 응모한 책 이 당첨되서 택배로 온거더군요 !!
 
그래서 이 기회에 한번 북곰 사이트 의 리뷰 를 써볼려고 합니다.
일단 먼저 제가 당첨받은 책은 '더 늦기전에 깨달아야 할 것들' 이라는 책 입니다.
 
더 늦기 전에 깨달아야 할 것들
국내도서>자기계발
저자 : 이운하
출판 : 카르페디엠 2011.09.22
상세보기

읽어보려고 했으나... 저에겐 맞지 않은 책이라고 판단되서 가족한테 주었어요 !
물론 리뷰는 가족이 다 읽은 후 제가 쓰는걸로 하구요.. (뭔가 이상하죠 ?)
사실 이 책 보다 더 읽고싶은 책 에 응모 한건데 그건 당첨 안되고 이런 책이 당첨되었다는 !
참 북곰 페이지 는 맨 아래에 링크 걸어놨으니 참고 하시구요 !
저는 이만 또 북곰사이트 에 이벤트 응모하러 가야 겠어요 !!


 ' 관련 사이트
북곰 : http://www.bookgom.co.kr/ 
반응형
Copyrightⓒ 2011-2017 by worldutility. All post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 CCL라이센스 적용 게시글 제외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