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유틸리티 의 새로운 세상
여러가지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카트라이더 창모드 하는법
반응형
카트라이더 창모드 하는법

카트라이더 창모드


카트라이더 하실때, 자동으로 전체화면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불편하신 분들이 많으실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사실 저도, 전체화면 보단 카트라이더 창모드를 할때 더 부담을 줄일수 있구요.


물론, 카트라이더 창모드 로 할때보단 전체화면을 하는것이 집중이 잘될수도 있지만,
창모드를 하여 다른 일과 같이 멀티태스킹을 할수도 있고 게임에 깊게 빠져드는것을 방지할수 있죠.

카트라이더 창모드


그럼 카트라이더 창모드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될까요?
카트라이더 창모드 하는 법을 쳐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 을 이용하려고 하지만, 사실 쉽게 창모드로
변경할수 있도록 카트라이더에 이미 있는데요.

카트라이더 창모드 하는법 은 카트라이더 를 실행시킨후 F11 버튼 을 누르시면 바로 창모드로 넘어갑니다.
물론, 창모드 에서 다시 전체화면으로 넘어갈때도 F11 만 누르시면 된답니다.

카트라이더 창모드


그런데, 창모드를 하다보시면 다시 전체화면으로 넘어갈때 '화면 전환중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라고 나오기
도 합니다. 이럴땐, Alt + Tab 으로 KartRider Client 부분으로 Alt 를 누른채 Tab 버튼을 계속 누르시면 됩니다.

카트라이더 창모드


그런후 F11 을 누르시면 정상적으로 작동 한답니다. 그럼 카트라이더 창모드 로 즐겁게 게임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IT·컴퓨터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타 전쟁시대 버그판  (0) 2013.02.15
놀러오세요 동물의숲 벌잡기  (2) 2012.02.27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5) 2012.02.21
마인크래프트 아이템코드  (0) 2012.02.18
레이즈1버그판  (3) 2012.02.16
Copyrightⓒ 2011-2017 by worldutility. All post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 CCL라이센스 적용 게시글 제외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