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유틸리티 의 새로운 세상
여러가지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옵티머스 LTE 루팅
반응형
옵티머스 LTE 루팅

최근 옵티머스 LTE 스마트폰 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루팅을 많이들 하시는데요, 일반적으로 루팅을 하면 여러가지
다양한 기능을 즐길수 있고 자신의 맘대로 스마트폰을 바꾸게 할수도 있는것이죠.



하지만, 옵티머스 LTE 루팅을 하실때엔, 백업이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루팅을 하실때 혹여 문제라도 생기면
이 스마트폰은 복구하면 그만이지만, 그안에 데이터는 전부 날아갈수 있는 상황이 초래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옵티머스 LTE 루팅 을 하시기전 백업을 하시고나서 이 과정을 따라해 주실것은 권해드립니다.
물론, 자신있으신분은 안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만, 문제가 생길시 날아가는 데이터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먼저 루팅을 하기전 루팅에 필요한 파일들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다운로드 는 아래에서 다운로드 하시면됩니다.

옵티머스 LTE 루팅에 필요한 파일 다운로드

루팅에 필요한 파일 [다운로드]

다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이제 그 압축파일을 풀어 놓은후 LG 홈페이지로 가 USB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이미 설치가 되있으신 분이라면 다운로드 받으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옵티머스 LTE 기기 에서 설정에 들어가 어플리케이션-개발- USB 디버깅 모드로 설정합니다.
USB 연결- PC 소프트웨어로 설정합니다. 반드시 Wi-Fi 는 OFF 상태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압축을 푼 파일중 하나인 RunMe_En.bat 를 실행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됩니다.
그러다가 계속하시려면 아무키나 누르세요 라고 나오면 누릅니다.

옵티머스 LTE 루팅


$ sleep 20 에서 잠시 멈출겁니다. 이때 Wi-Fi 를 켰다 꺼주세요 이 과정이 지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게됩니다.

옵티머스 LTE 루팅


기기를 재부팅하라고 나오지만, 옵티머스 LTE 루팅 할땐 자동으로 루팅이 됩니다. 재부팅후 USB 디버깅모드
가 제대로 되어있는 지 확인후 아무키나 누르시면 됩니다.

또 한번 아무키나 누르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그대로 누르시면 됩니다.

옵티머스 LTE 루팅


이때, 빨간 네모친 4번에서 슈퍼유저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합니다. 빨간네모 5번은 카메라 셔터소리 안남
이지만, 실제 기능은 안하는듯 합니다.

이런 과정을 거치시면 옵티머스 LTE 가 재부팅후 슈퍼유저 아이콘이 확인되시면 옵티머스 LTE 루팅과정이 끝나게
됩니다. 그리 어렵지 않으니 시도해보실 분은 한번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나, 옵티머스 LTE 루팅시, 슈퍼유저 어플을 깔아도 실제권한이 없으신 분들이 간혹 있습니다. 이런분들은,
대부분 Wi-Fi 를 켰다 끄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켰다 끄실때 빠르게 해주세요. 

아무리 해도 안된다는 분들은 방법의 문제거나 옵티머스 LTE 기기 자체의 문제거나 둘중하나 이기 때문에
하고싶으셔도 포기하시는것이 빠릅니다. 루팅안했을시 정상이기 때문에 어쩔수 없는것이죠.

그럼 옵티머스 LTE 루팅 으로 즐거운 스마트폰 이용바랍니다. 
반응형
Copyrightⓒ 2011-2017 by worldutility. All post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 CCL라이센스 적용 게시글 제외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