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유틸리티 의 새로운 세상
여러가지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2012 서울동물원 벛꽃축제
반응형
2012 서울동물원 벚꽃축제

이제 겨울도 다 지나가고 있고, 봄이 찾아오고 있는데요 이럴때, 봄하면 생각나는 것이 바로 벚꽃 이지요.
그 아름다운 벛꽃은 길을 지나가기만 해도 사랑이 찾아올것 같은 기분인데요.

2012 서울동물원 벛꽃축제

by JCT(Loves)Streisand* 저작자 표시변경 금지

이럴때, 무작정 길을걷다가 벚꽃을 만나는 것도 좋지만, 벚꽃축제를 통하여 벚꽃을 만나보시는것은 어떨까 합니다.
이번 3월달에 예정된 벚꽃축제는 2012년 3월 24일 부터 열리는 서울동물원 벚꽃 축제가 있습니다.

이번 서울동물원 벚꽃축제는 3월 24일 부터 주말마다 축제가 열리며 가족들과 혹은 애인끼리 나들이 가실 예정
이시라면 이번 서울동물원 벚꽃축제를 이용하여 나들이 가시는것은 어떨까 합니다.

이제 차차, 날씨가 풀리고 있으니 봄을맞아 봄나들이를 서울동물원 벚꽃축제 로 가는것도 나쁘지 않은 결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번 서울동물원 벚꽃축제는 5월 8일 까지 축제가 열립니다.

서울동물원 벚꽃축제 엔 지난 연도와 마찬가지로 도전골든벨, 왕벚꽃 음악회, 동물원 길거리 한마당 등
여러가지 봄축제에도 참여 해보시길 바랍니다.

2012 서울동물원 벛꽃축제

 
반응형
Copyrightⓒ 2011-2017 by worldutility. All post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 CCL라이센스 적용 게시글 제외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