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유틸리티 의 새로운 세상
여러가지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베리즈 웹쉐어 사용법 과 다운로드
반응형

PC 를 웹서버로 만드는 방법은 여러가지 가 있겠지만,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iis 나 APM 을 설치하는 것이지요.
하지만, 친구에게 대용량 파일을 전송하기 위해 웹서버를 만들기는 너무나 골치가 아프죠,
또한, 메일같은 서비스도 있지만, 대부분의 메일이 일수 제한이 있다는 점이 걸립니다.

단순히 파일공유 를 할 목적으로 PC 를 웹서버로 만드실경우 엔 웹서버를 만드는것보다,
베리즈 웹쉐어 라는 프로그램 을 이용하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베리즈 웹쉐어란, 1MB 정도 의 아주 가벼운 프로그램 이며, 일반사용자도 쉽게 만들고 배포 할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무분별한 불법 공유 으로 어느 업체 한곳으로 태클이 들어와 지금은 공식적으로 배포 하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정도 의 태클로 무너져서 없어질만한 프로그램 이 아닌 좋은 프로그램 이기때문에,
여러분께 공유해 드릴려고 합니다. 베리즈 웹쉐어 를 이용해 파일 공유 목적으로 사용하시는것은 좋지만,
불법적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그정도는 여러분 지켜주실수 있을것이라고 믿습니다.
 


베리즈웹쉐어 사용법




먼저, 첨부한 파일을 압축풀기를 실행해 주세요.
그리고나서, 실행 파일인 Webshare.exe 를 실행해 주세요.




꺼짐이라고 되있는 부분을 누르시면 별도의 설정없이도 서버 가 켜집니다.
모든 부분이, 한글로 되어있기때문에, 별 어려움없이 일반사용자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공유하고 싶은 파일이나 폴더를 끌어온후에 서버 를 켜시면 공유가 시작됩니다.
친구들이나 지인들에게 공유를 원하시면 주소 창에 있는 것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서버는 컴퓨터를 켰을때만, 켜집니다.

만약, 공유기를 사용하신다면 DMZ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DMZ 설정은 공유기 마다 다르므로
이 부분에선 공유기 설명서를 참고하시는것이 더욱 정확하고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Copyrightⓒ 2011-2017 by worldutility. All post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 CCL라이센스 적용 게시글 제외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