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유틸리티 의 새로운 세상
여러가지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네이버 보안 인증서 문제.. 어떻게 해결하지 ?
반응형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가끔 네이버 로그인 을 할때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다고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두번 정도라면 괜찮지만 계속 몇번씩 로그인 할때마다 이런창이 뜨면
귀차니즘 과 함께 내 개인정보 가 유출되고 있는건지 걱정이 됩니다. 이럴때 해결방법 하나 를 알려드릴려고합니다.

그 해결방법은 바로 컴퓨터 시간을 제대로 돌리는 것입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가끔 컴퓨터 시간을 조정할때가 있는데 이 시간을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다고 계속 뜬답니다.
저도 처음에 네이버 에 문제가 있는줄 알고 깜짝 놀랐어요 !



컴퓨터 시간을 원래대로 맞추려면 맨오른쪽 최하단 에 오른쪽 마우스로 눌러주세요. 
그다음, 날짜/시간 조정을 누르시면 한개의 창이 뜹니다.


 
그 창이 바로 이 창인데요 날짜 및 시간 탭에서 인터넷 시간 탭으로 눌러주세요.
그후에 지금 업데이트 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동기화 되는중이라고 뜨고 나중에는 동기화가 완료 되었다고 뜹니다.
그 이후에 네이버 로그인을 하시면 문제없이 잘 로그인 된답니다.

만약, 네이버 로그인 할때 보안인증서 에 문제가 있다고 뜨면 이 방법을 사용하여 해결이 될수 있으니
한번 해보시고 왠만하면 수동으로 시간을 돌리지 않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Copyrightⓒ 2011-2017 by worldutility. All post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 CCL라이센스 적용 게시글 제외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