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유틸리티 의 새로운 세상
여러가지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핸드폰 비밀번호 찾기 : 핸드폰 비밀번호 찾기프로그램
반응형
핸드폰 비밀번호 찾기 : 핸드폰 비밀번호 찾기프로그램

예전에는 핸드폰 을 가진 사람은 몇명 없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엔 핸드폰 많이 갖고 다니실텐데요 이럴때 남이 볼수 있기 때문에 핸드폰 안의 개인정보
또는 나의 프라이버시를 지키기 위해서 비밀번호 설정을 많이 해놓으실것 입니다.

핸드폰 비밀번호 찾기프로그램


하지만, 핸드폰 비밀번호를 모르는데 실수로 전체잠금을 해버렸다 하시면, 서비스센터에 가서 찾는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혼자서 핸드폰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은 대략 3가지가 있습니다.

1. 서비스센터에 간다.

이 방법은 앞서 말해드렸다 시피 누구나 아는 사실이고 사실 제일 권장되는 사실 입니다.
하지만, 귀찮음 때문이시라면 다음 방법으로 넘어가시는것을 좋을것 입니다. 다음 방법으로도 안된다면
최종적으로 이 방법을 선택하시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이겠죠 !

핸드폰 비밀번호 찾기프로그램


2. 핸드폰 초기 비밀번호 0000 를 쳐본다.

사실 핸드폰을 잘 모르시는 분이시라면 핸드폰 초기 비밀번호를 모르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계시는 사실 입니다. 설명서에도 나와있기도 하구요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분들은1번째 방법이나 2번째 방법으론 핸드폰 비밀번호를 찾으실수 없으실것 입니다.
그럼 다음 3번째 방법을 이용해주세요.

3. 핸드폰 비밀번호 찾기 프로그램을 이용한다.

사실 이게 서비스센터 가기는 귀찮고 핸드폰 비밀번호는 모르겠고 ‥‥ 했던 사람들이 원했던것 이 아닐까 합니다. 
이 핸드폰 비밀번호 찾기 프로그램을 누가 개발했는지는 모르겠으나 굉장히 사람들의 필요성을 잘 아시는분 같네요!

핸드폰 비밀번호 찾기프로그램


이 프로그램은 3개의 통신사 별로 되어있으며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어떤 통신사는 * 이나 # 도비밀번호로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이고 어떤 통신사는 숫자로만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실행시키시면 아시겠지만 매우 심플한 형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실행시키시면 공란에 뭘 입력하시는것으로 알고계신데요, 전혀 입력안하셔도 됩니다.

핸드폰 비밀번호 찾기프로그램 핸드폰 비밀번호 찾기프로그램 핸드폰 비밀번호 찾기프로그램


이 핸드폰 비밀번호 찾기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방법은 먼저 자신에 통신사에 맞는 핸드폰 USB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신후 설치 하셔야 합니다. 설치 안하시면 핸드폰 비밀번호 찾기 프로그램을 이용하실수 없습니다.

그리고, 핸드폰 과 컴퓨터를 연결할 USB 연결선을 이용하여 연결해 주세요. 이것도 갖추지 않으시면 이용하실수
없습니다. 연결한 후에 공란 옆에있는 찾기 를 누르시면 비밀번호가 공란에 나타나게 됩니다.

이 핸드폰 비밀번호 찾기 프로그램 을 이용하시게 되면 최소 1초에서 최대 30분을 기다리셔야 합니다.
하지만, 특수문자 를 비밀번호를 하는곳 빼고는 대부분 빨리 되므로 전체잠금이여도 비밀번호를 알수 있습니다.

기종에 따라 안된다는 분들도 계시고 하지만, 대부분의 분들은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번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이 방법으로도 안되신다면 첫번째 방법인 서비스 센터에 가시는것이 제일 빠르고 현명한 방법일듯..


※ 이 방법은 일반폰만 이용이 가능한것으로 알고 있으며 스마트폰 유저께서는 다른 글을 봐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Copyrightⓒ 2011-2017 by worldutility. All post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 CCL라이센스 적용 게시글 제외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