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유틸리티 의 새로운 세상
여러가지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심해 공포증 테스트
반응형

심해 공포증 테스트 : 심해 공포증

바다는 넓고 깊습니다. 2km 이상의 깊은 바다를 심해라고 하는데요,
심해공포증 이란 깊은물이나 심해그림을 볼경우 어지럽거나 가슴이 답답하고 호흡곤란, 구토를 유발하는
공포증 이며 간단히 하자면 깊은물속 사진을 보았을시 위 경우가 나타날 경우 심해공포증 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심해 공포증 테스트>

이 사진들을 보시고 무서워하시면 심해 공포증 입니다. 심해 공포증 테스트가 정확하는것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사진들도 쭉 봐주세요,

제가 보기엔 이쁘기만 한 바다같네요 ^^

반응형

꼭 어느 미술관에 걸려있을만한 사진 같습니다.

어느 섬인것 같은데, 푸른색을 제외하곤 다 검은색이네요..

여기 물고기들이 있습니다. 무섭다는 생각보단 먹고싶다는 생각이 먼저드네요 ! +_+

여러 물고기 와 사람입니다.

섬 주위에 물 이 원모양으로 뚫렸는데 검은색이네요.

이곳은 염산호수라고 하는데 3초만 닿기만해도 몸이 녹아버린다고 합니다.
색은 참 무지개 색깔이여서 아름다운데 무시무시 하네요 ;; 이 호수는 실제로 미국에 존재합니다.

cfile7.uf@150B17444F3387952CE521.png

이건 합성같습니다만, 심해 공포증 테스트 에서 이것이 무서운분들도 있으시겠죠 ?

처음에 이 사진보고 해골인줄 알았습니다. 깜짝깜짝 !

조난 당한 사람같습니다.

처음엔 보고 상어인줄 알았지만, 팔이 사람이네요.. 뭔가 좀 이상하죠 ?

이건 블루홀이라는 심해에 생긴 거대구멍인데, 바다의 블랙홀, 다이버들의 무덤으로 불립니다.
제가 위에서 올렸던 몇몇 사진들도 블루홀 있습니다. 이곳에 다이빙 하는 이유는 이곳에 우리가 보지못한
많은 것들이 있어서 그것에 매료되어 다이빙 하는것이지만, 지금까지 1000여명의 다이버들이 여기서 목숨을
잃었습니다. 아직까지 사망원인은 잘 모릅니다.

테스트 이미지는 끝입니다.
만약 이러한 사진들을 보고 어지럽거나 가슴이 답답하고 호흡곤란, 구토를 유발 한다면 심해 공포증 입니다.

마지막으로 심해 사진입니다. 마지막에는 피식하고 웃게 되실지도 !

심해 공포증 테스트

마지막엔 웃도록 스폰지밥 ! 그럼 심해 공포증 테스트 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생활 > 심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스탈트 붕괴현상 : 미시감  (0) 2012.05.08
감정 조절 : 감정조절 하는법  (2) 2012.05.07
사악도 테스트  (4) 2012.02.26
사춘기 테스트 : 사춘기 증상 과 고민거리  (139) 2011.12.21
Copyrightⓒ 2011-2017 by worldutility. All post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 CCL라이센스 적용 게시글 제외 .
  Comments,     Trackbacks